2019-1학기 재 · 복학생 생활관 선발 및 관비납부 안내
1. 선발발표 : 2019. 1. 15(화) 오후2시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개별 확인
2. 생활관비 납부기간 : 2019. 1. 16(수)오전10시 ~ 18(금)오후4시까지
3. 납부방법
학교홈페이지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⇨ 생활관 정보 ⇨ 생활관비 고지서 ⇨ 인쇄클릭 ⇨ 보고서생성 ⇨ 고지서내용 확인 ⇨ print ⇨ 농협, 대구은행 창구 납부 및 가상계좌 송금
※ 생활관비 고지서 인쇄가 되지 않을 경우, 팝업 차단을 해제하여 프로그램설치.
4. 호실배정 및 입관절차에 관한 안내 : 2019. 2. 26(화) 오전 10시 통합정보시스템 확인
5. 입관시 필수 제출서류
2019년 1학기부터 결핵유무확인서는 입관일 기준으로 4주이내 검진한 결과지 제출
※ 진단/판독일자가 2019년 2월 1일 이후인 진단서
※ 결핵유무확인서 미제출자 또는 결핵등 전염병 환자는 생활관 입관을 불허함
*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(TEL 054-479-1396 ~ 8 , FAX 054-479-2700)
*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열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